TOP

뉴스

뉴스
지란지교소프트,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20.12.10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는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피스키퍼는 
2010년 국내 최초 클라우드 DLP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제공통평가기준(CC)인증과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획득한 솔루션이다. 
이후 2012년 구축형, 2015년 미니서버를 연이어 출시하며 문서백업, 설치유도서버 기능까지 탑재해 현재 1만 3천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 
오피스키퍼 10주년 기념 기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한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96% 고객이 연장계약을 희망, 
88% 고객이 기술지원에 만족하는 등많은 고객사의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해당 서비스가 IT비전문가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피스키퍼가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피스키퍼 도입 시 오피스메신저 무상 제공 
▲오피스메신저 무상 도입사 대상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증정 
▲오피스키퍼 장기 사용 고객사 대상 자필 편지 Thank U Letter 상품 증정 총 세 가지다.


또한
, 10주년 기념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을 기획 및 제작해 오피스키퍼 홈페이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공유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오피스키퍼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성장시킨 주요 멤버 박승애 CEO 부터 영업, 개발, 기술지원, 총판 SCK 담당자까지 
릴레이 인터뷰 형식으로 참여해 오피스키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생생하게 전한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오피스키퍼가 지난 10년간 국내 최다 고객사인 1만 3천여 고객사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 및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란지교소프트는 오피스키퍼를 통해 기업의 정보보안에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며 
기업의 정보를 보호함과 동시에, 기업의 자산을 더욱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0주년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피스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